Wednesday, August 28, 2013

Lim Kim - Rain [HANGUL/ROMANIZATION/ENGLISH LYRICS + DOWNLOAD LINK MP3]

Artist: Lim Kim
Digital Single: Rain

Release Date: August 27, 2013
No. 1 of 1: Lim Kim

Download Link MP3: Lim Kim - Rain












Twitter: https://twitter.com/BAMsaranghaee
Facebook: https://www.facebook.com/BAMsaranghaee
Tumblr: http://bamsaranghae.tumblr.com/
Deviantart: http://bamsaranghae.deviantart.com/

Contact: saranghaeeeeee0186@gmail.com


HANGUL.

Rain 추억이 아직 없어요
난 고작 스무 살 여자뿐이어서
Rain 이어폰 속의 비 노래를 부르는 가수

그녀는 뭐 그리 슬픈지 왜 그리 울먹이는 건지

Rain 무감각한 날 용서해

슬픈 영화에 모두 울진 않아요
Rain 기분에 따라 그대가 좋고 싫고 해요 근데


지금 막 눈물이 흐르려고 해요
때마침 비가 와서 물기가 자연스러
굴절이 자연스러 코 맹맹한 게 자연스러

지금 막 소리 내어 울려고 해요
때마침 비가 와서 침대보 눅눅해서
그 참에 얼굴 묻어 그래서 습도 1도 올라가

지금 막 눈물이 흐르려고 해요
때마침 비가 와서 물기가 자연스러
굴절이 자연스러 코 맹맹한게 자연스러

지금 막 소리 내어 울려고 해요
때마침 비가 와서 침대보 눅눅해서
그 참에 얼굴 묻어 그래서 습도 1도 올라가

Rain 추억이 아직 없어요 

난 고작 스무 살 여자뿐이어서
Rain 이어폰 속의 비 노래를 부르는 가수 

그녀는 뭐 그리 슬픈지 왜 그리 울먹이는 건지 이젠 그만


ROMANIZATION.

Rain chueoki ajik eopseoyo
Nan gojak seumu sal yeojappunieoseo
Rain ieopon sokui bi noraereul boureuneun gasu
Geunyeoneun mwo geuri seulpeunji wae geuri ulmeokineun geonji

Rain mugamgakhan nal yongseohae
Seulpeun yeonghwae modu uljin anhayo
Rain gibune ttara geudaega johgo shirhgo haeyo geunde

Jigeum mak nunmuri heureuryeogo haeyo
Ttaemachim biga waseo mulgiga jayeonseureo
Guljeori jayeonseureo ko maengmaenghan ge jayeonseureo

Jigeum mak sori naeeo ullyeogo haeyo
Ttaemachim biga waseo chimdaebo nuknukhaeseo
Geu chame eolgul mudeo geuraeseo seupdo il do ollaga


Jigeum mak nunmuri heureuryeogo haeyo
Ttaemachim biga waseo mulgiga jayeonseureo
Guljeori jayeonseureo ko maengmaenghan ge jayeonseureo

Jigeum mak sori naeeo ullyeogo haeyo
Ttaemachim biga waseo chimdaebo nuknukhaeseo
Geu chame eolgul mudeo geuraeseo seupdo il do ollaga

Rain chueoki ajik eopseoyo
Nan gojak seumu sal yeojappunieoseo
Rain ieopon sokui bi noraereul bureuneun gasu
Geunyeoneun mwo geuri seulpeunji wae geuri ulmeokineun geonji ijen geuman


ENGLISH.

Rain, I still don’t have any memories
Because I’m just a twenty year old girl
Rain, in my earphones, the singer is singing a song about rain
What is she so sad about? Why is she about to cry?

Rain, please forgive me for being numb
Not everyone cries over sad movies
Rain, I like you or dislike you according to my mood but

Tears are about to spill out right now
It’s raining too so the wetness is natural
The refraction is natural, my stuffy nose is natural

I am about to cry outloud right now
It’s raining too and my bed sheets are damp
So I bury my face and the humidity goes up 1 degree

Tears are about to spill out right now
It’s raining too so the wetness is natural
The refraction is natural, my stuffy nose is natural

I am about to cry outloud right now
It’s raining too and my bed sheets are damp
So I bury my face and the humidity goes up 1 degree

Rain, I still don’t have any memories
Because I’m just a twenty year old girl
Rain, in my earphones, the singer is singing a song about rain
What is she so sad about? Why is she about to cry? Now stop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