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27, 2014

15& - Not Today Not Tomorrow [HANGUL-ROMANIZATION-ENGLISH LYRICS + DOWNLOAD LINK]

Artist: 15& (Park Jimin & Baek Yerin)
Album: Sugar
Release Date: May 26, 2014
No. 6 of 10: 
 Not Today Not Tomorrow
Download song: 15& - Not Today Not Tomorrow
Download album: 15& - Sugar (Album download)









HANGUL.

Woah oh oh 15&
Yeah eah eah 15&
이제 알았어 너는 trouble 넌 trouble나만 몰랐었던 거라고
다 말하지만 널 믿었지만 나도 정말 할만큼 했잖아
울고 또 울고 또 울었어 난 정말 바보
나빴어 못됐어 이런 게 어딨어 no more
뻔뻔한 표정에 이상한 이유에
전화는 왜 또 꺼놨는데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너를 떠나줄게
날 좀 그냥 내버려둬
이젠 말해볼래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날 좀 그냥 내버려둬
솔직하게 난 좀 두려워 다
잠깐만 나를 잡아줘 나를 잡아줘 손을 잡아줘, yeah

Woah oh oh
너 땜에 나는 going crazy oh baby아직 날 좋아한대 뭐래
그게 다 뭐야 이러지마 안 되는 건 안 되는 거잖아
울고 또 울고 또 울었어 난 정말 바보
나빴어 못됐어 이런 게 어딨어 no more
뻔뻔한 표정에 심각한 말투에
나한테 왜 또 이러는데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너를 떠나줄게
날 좀 그냥 내버려둬
이젠 말해볼래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날 좀 그냥 내버려둬
솔직하게 난 좀 두려워 다
잠깐만 나를 잡아줘 나를 잡아줘 손을 잡아줘, yeah
되돌리기엔 늦었어 모든 게 다 끝났어 모든 게 다 끝났어
되돌리기엔 늦었어 모든 게 다 끝났어 모든 게 다 끝났어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너를 떠나줄게
날 좀 그냥 내버려둬
이젠 말해볼래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날 좀 그냥 내버려둬
솔직하게 난 좀 두려워 다
잠깐만 나를 잡아줘 나를 잡아줘 손을 잡아줘
, yeah


ROMANIZATION.

Woah oh oh 15&
Yeah eah eah 15&

Ije arasseo neoneun trouble neon trouble
Naman mollasseotdeon georago
Da marhajiman neol mideotjiman
Nado jeongmal halmankeum haetjanha

Ulgo tto ulgo tto ureosseo nan jeongmal babo
Napasseo motdwaesseo ireon ge eodisseo no more

Ppeonppeonhan pyojeonge isanghan iyue
Jeonhwaneun wae tto kkeonwatneunde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Neoreul tteonajulge
Nal jom geunyang naebeoryeodwo
Ijen marhaebollae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Nam jom geunyang naebeoryeodwo
Soljikhage nan jom duryeowo da
Jamkkanman nareul japajwo nareul japajwo soneul japajwo, yeah

Woah oh oh

Neo ttaeme naneun going crazy oh baby
Ajik nal johahandae mworae
Geuge da mwoya ireojima
An doeneun geon an doeneun geojanha

Ulgo tto ulgo tto ureosseo nan jeongmal babo
Napasseo motdwaesseo ireon ge eodisseo no more

Ppeonppeon han pyojeonge shimjakhan maltue
Nahante wae tto ireoneunde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Neoreul tteonajulge
Nal jom geunyang naebeoryeodwo
Ijen marhaebollae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Nam jom geunyang naebeoryeodwo
Soljikhage nan jom duryeowo da
Jamkkanman nareul japajwo nareul japajwo soneul japajwo, yeah

Doedolligien neujeosseo modeun ge da kkeutnasseo modeun ge da kkeutnasseo
Doedolligien neujeosseo modeun ge da kkeutnasseo modeun ge da kkeutnasseo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Neoreul tteonajulge
Nal jom geunyang naebeoryeodwo
Ijen marhaebollae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Nam jom geunyang naebeoryeodwo
Soljikhage nan jom duryeowo da
Jamkkanman nareul japajwo nareul japajwo soneul japajwo, yeah


ENGLISH.

Woah oh oh 15&
Yeah eah eah 15&

Now I know, you’re trouble, you’re trouble
They say I’m the only one who didn’t know
I trusted you but
I really tried my best

I cried and cried and cried, I’m such a fool
You’re so bad, such a jerk, how could you? No more

Your shameless face, strange excuses
Why did you turn off your phone again?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I will leave you
So leave me alone now
I wanna tell you now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Just leave me alone
Honestly, I’m a bit afraid of it all
Hold me for a bit, hold me, hold my hand, yeah

Woah oh oh

Because of you, I’m going crazy oh baby
You say you still like me? What’re you saying
What is this? Don’t do this
What shouldn’t be, shouldn’t be

I cried and cried and cried, I’m such a fool
You’re so bad, such a jerk, how could you? No more

Your shameless face, your serious words
Why are you doing this to me again?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I will leave you
So leave me alone now
I wanna tell you now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Just leave me alone
Honestly, I’m a bit afraid of it all
Hold me for a bit, hold me, hold my hand, yeah

It’s too late to turn things around, it’s all over, it’s all over
It’s too late to turn things around, it’s all over, it’s all over

No no not today and not tomorrow
I will leave you
So leave me alone now
I wanna tell you now


Not today and not tomorrow
Baby I don’t need you
Just leave me alone
Honestly, I’m a bit afraid of it all
Hold me for a bit, hold me, hold my hand, yeah




Hangul: daum
Romanization: me
English: pop!gasa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