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26, 2014

VIXX - Sad Ending [HANGUL-ROMANIZATION-ENGLISH LYRICS + DOWNLOAD LINK]

Artist: VIXX
Single Album: Eternity
Release Date: May 26, 2014
No. 2 of 4: 
 Sad Ending
Download song: VIXX - Sad Ending
Download album: VIXX - Eternity (Single Album download)










HANGUL.

Don't stop 절대로 뒤돌아보지 마
그대로 Go Go Go

그 어둠 속 붉은 눈동자 널 노리고 있어
언제라도 삼켜버릴 준비가 돼 있어
방심한 그 순간 끝이야 나도 이젠 나를 몰라
죽을 만큼 참아봐도 더 이상 몸이 말을 안 들어

나약한 존재일 뿐이야
거역할 수 없는 우리 운명 앞에

Don't stop
절대로 뒤돌아보지 마
그대로 Go Go Go 찾을 수 없는 곳으로
숨이 턱 끝까지 차올라도 멈춰서 선 안돼 Baby
Don't stop
달아나 넌 내가 지키겠어

처음부터 감히 내가 널 꿈꿔선 안 됐어
결국 우린 잔혹동화 속의 새드엔딩
머리론 널 지키려 해도 날을 세워 널 쫓는 나
겁에 질린 네 두 눈에 비친 내 모습이 두려워져

어서 널 보내야만 해
난 그저 너를 사랑했을 뿐인데

Don't stop
절대로 뒤돌아보지 마
그대로 Go Go Go 찾을 수 없는 곳으로
숨이 턱 끝까지 차올라도 멈춰서 선 안돼 Baby
Don't stop
달아나 넌 내가 지키겠어

Wow
이별의 트라우마 사경을 헤매는 나
흐르는 눈물들아 미련을 버려라
조금 더 빨리 멀리 달아나 Don't stop
내가 없는 미래로 가

저 달이 널 비춰줄 거야 어서 가
이 밤이 저물기 전에 떠나

Don't stop
위험해 날 돌아보지 마
더 멀리 Go Go Go 눈물이 없는 곳으로
슬픈 발걸음이 무거워도 포기해선 안돼 Baby
Don't stop
달아나 넌 내가 지키겠어

Don't stop
절대로 뒤돌아보지 마
그대로 Go Go Go 찾을 수 없는 곳으로
숨이 턱 끝까지 차올라도 멈춰서 선 안돼 Baby
Don't stop
달아나 넌 내가 지키겠어

내가 지키겠어


ROMANIZATION.

Don't stop jeoldaero dwidoraboji ma
Geudaero Go Go Go

Geu eodum sok bulkeun nundongja neol norigo isseo
Eonjerado samkyeobeoril junbiga dwae isseo
Bangshimhan geu sungan kkeuchiya nado ijen nareul molla
Jukeul mankeum chamabwado deo isang momi mareul an deureo

Nayakhan jonjaeil ppuniya
Geoyeokhal su eopneun uri unmyeong ape

Don't stop jeoldaero dwidoraboji ma
Geudaero Go Go Go chajeul su eopneun goseuro
Sumi teok kkeutkkaji chaollado meomchwoseo seon andwae Baby
Don't stop darana neon naega jikigesseo

Cheoeumbuteo gamhi naega neol kkumkkwoseon an dwaesseo
Gyeolguk urin janhokdonghwa sokui saedeuending
Meoriron neol jikiryeo haedo nareul sewo neol jjotneun na
Geope jillin ne du nune bichin nae moseupi duryeowojyeo

Eoseo neol bonaeyaman hae
Nan geujeo neoreul saranghaesseul ppuninde

Don't stop jeoldaero dwidoraboji ma
Geudaero Go Go Go chajeul su eopneun goseuro
Sumi teok kkeutkkaji chaollado meomchwoseo seon andwae Baby
Don't stop darana neon naega jikigesseo

Wow ibyeorui teurauma sagyeongeul hemaeneun na
Heureuneun nunmuldeura miryeoneul beoryeora
Jogeum deo ppalli meolli darana Don't stop
Naega eopneun miraera ga

Jeo dari neol bichwojul geoya eoseo ga
I bami jeolmulgi jeone tteona

Don't stop wiheomhae nal doraboji ma
Deo meolli Go Go Go nunmuri eopneun goseuro
Seulpeun balgeoreumi mugeowodo pogihaeseon andwae Baby
Don't stop darana neon naega jikigesseo

Don't stop jeoldaero dwidoraboji ma
Geudaero Go Go Go chajeul su eopneun goseuro
Sumi teok kkeutkkaji chaollado meomchwoseo seon andwae Baby
Don't stop darana neon naega jikigesseo

Naega jikigesseo


ENGLISH.

Don’t stop, never ever turn back and look behind.
Go Go Go towards you.

Those eyes that appear maroon-reddish in the darkness were on you.
Always prepared, no matter when, to be swallowed up.
The moment when you let your guards down, will be the end. And now, I don’t even know myself.
To the brink of dying, I persevere, but my body hears no word.

My existent is fragile
When faced with our fate which can’t be remembered.

Don’t stop, never ever turn back and look behind.
Go Go Go towards you, to a place that will not be found.
Even until the last breath, never settle down there, baby.
Don't stop fleeing I’ll protect you

At first when I dared to dream about you, I couldn’t
By the end, we were the sad ending of a cruel fairy tale
Although my head wants to protect you, I’ll stay up all night chasing you
The fear that has worn your two eyes out scares me

I need to quickly send you away
I only loved you that’s all

Don’t stop, never ever turn back and look behind.
Go Go Go towards you, to a place that will not be found.
Even until the last breath, never settle down there, baby.
Don't stop fleeing I’ll protect you

Wow the trauma of this parting is making me wander towards the brink of death
Glistening tears, throw away the foolishness
Flee a little faster and further Don't stop
Go to the future where I’m not present

The moon will shine towards you, hurry and go
Before the night gets dark, leave

Don't stop, it’s dangerous don’t turn around to look at me
Further Go Go Go to a place with no tears
Although your sad footsteps are heavy, don’t give up Baby
Don't stop, flee, I will protect you

Don’t stop, never ever turn back and look behind.
Go Go Go towards you, to a place that will not be found.
Even until the last breath, never settle down there, baby.
Don't stop fleeing I’ll protect you

I will protect you



Hangul: daum
Romanization: me
English: WITHVIXX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s.





No comments:

Post a Comment